(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은 ‘제11기 대학생 녹색나눔봉사단 워크숍’을 오는 4월 5일(금) 오후 2시 그룹한 사옥 2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은 조경분야 후속 세대에게 나눔봉사의 기회를 제공하고, 녹색 환경 복지 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2014년부터 ‘대학생 녹색나눔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 주요 참석자는 ▲임승빈(환경조경나눔연구원 이사장) ▲주신하(환경조경나눔연구원 원장) ▲박명권(상임운영위원/그룹한 회장) ▲배정한(상임운영위원/서울대 교수) ▲정욱주(대학생녹색나눔봉사단장/서울대 교수) ▲권윤구(대학생녹색나눔봉사부단장/전남대 교수) 등이 있다.

워크숍 프로그램은은 봉사단원 오리엔테이션 및 사전미션 우수 동영상 상영, 제 10기 우수봉사상 수여 순으로 진행되며, ‘공원의 위로’라는 주제로 배정한 서울대학교 교수의 특강이 이어진다.

특강은 오후 2시 50분 부터 시작되며, 봉사단원이 아니더라도 관심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포스터에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하거나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제11기 대학생 녹색나눔봉사단을 모집해, 30명의 학생(14개 대학)이 선발됐다. 발대식 이후에 봉사단원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조경신문]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
Ⓒ(재)환경조경나눔연구원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